반응형
대격변 설치가 정말 오래 걸리네요.
기존 와우가 설치되있어야 설치가 가능하구요.
World of Warcraft Beta 란 폴더를 새로 만들어서 설치를 합니다.


설치후에 용량 입니다. 무려 31기가에 가깝게 설치를 하네요.
설치하실 분들은 용량확보를 하시고 설치 하셔야 될거같네요.
처음 설치후 용량은 15기가 가 쪼금 안되는걸로 기억 되는데요 패치를 거듭해줄수록 용량이 뻥튀기 됩니다.


대격변 베타가 오픈 한 당일에 바로 하게 되는 패치 들입니다.
6번 패치를 하게 되네요. 패치용량만 2.55 기가 입니다.


패치완료만 4시간 22분 42초라고 나오네요.
설치하고 패치하고 실제 게임에 들어갈때까지 시간만 5시간은 족히 걸린거 같네요.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