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시간으로 8월4일 블리자드에서 허용되지 않은 외부 접근이 있었다고 합니다.
한국플레이어의 경우 이메일 주소만 노출이 되었다고 하네요.
북미쪽은 암호화되어있는 비밀번호와 본인확인에대한 답변, 모바일인증기관련 정보까지 노출이 되었다고 합니다.
북미에서 블리자드(blizzard) 게임을하는 사람을 위해 자동화된 보안절차를 마련중이라는거 같습니다.

현금경매장이 안되는 한국이 주요 정보가 유출안된거보면 디아블로3을 노린게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이 됩니다.
아니면 유출이 됬지만 발견을 못한거일수도 있겠네요.
안전을위해서 디아블로3 이외에도 와우같은 베틀넷 계정을 사용하는 게임을 한다면 보안에 좀더 신경을써야 할꺼 같습니다.



http://kr.blizzard.com/ko-kr/securityupdate.html
△ 배틀넷 공식 한국어 페이지의 개인정보 노출관련 안내페이지 입니다.



△ 이번 개인정보유출에 관련된 페이지의 전문입니다.
    사진은 클릭하면 커집니다.

반응형


AND